본문 바로가기
맛집

칼칼한 국물이 일품 다산맛집 용룡감자탕

by 깁코코언니 2024. 2. 27.
용룡감자탕
경기 남양주시 가운로 33 용룡감자탕
031-566-5439
포장 및 배달 가능
화~일 11:00~20:50 (월요일 정기휴무)

용룡감자탕의 메뉴판

 

용룡감자탕은 전골과 찜 부대찌개를

주메뉴로 판매하고 있어요

용룡감자탕의 영업시간은

화~일 11:00~20:5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라스트오더 19:50

매주 원요일은 정기휴무이고

 

용룡 감자탕은 감자탕 전문점으로

매일 하루치의 재료를 준비해서 당일판매하여

재료소진시 영업이 일찍 마감한다고 하니

 

방문시 이점 참고 하시여 전화문의하시고

방문하시는것을 추천드려요

입식 테이블로 되어 있고 룸도 있어서

모임으로도 너무 좋을거 같아요!

 

주차장도 있는데 3대 정도 주차가능해요

주차장이 협소해서 도보이용을 추천드려요!

주문을 하니 달달한 쌈장과 고추와 양파를 주셨어요!

배추김치와 깍두기가 반찬으로 나왔어요

김치를 직접 만드시는지

판매하신다고 적혀 있더라구요!

 

젓갈맛이 적은 김치였어요

고추냉이가 들어간 감칠맛나는

소스도 주시더라구요!

저희는 용룡우거지감자탕 소자 27,000원으로 주문했어요!

소자는 큰 뼈가 6개 정도 들어있었어요

 

아 그리고 저희는 들깨가루를 좋아해서

들깨가루를 추가했어요!

 

요청드리니 무료로 주시더라구요

우거지와 뼈가귀 위에 들꺠가루와 깻잎

대파, 팽이버섯, 수제비사리가

기본구성으로 올려져 나오더라구요!

 

쫀득쫀득한 수제비사리가

서비스라니 넘 좋았어요

보글 보글 따듯하게 먹으니

추운 날씨에 언몸이 녹고 너무 좋더라구요!

고기가 많이 붙어있는 편은 아니라 살짝 아쉬웠는데

고기 잡내도 없고 부드러운 고기에

뼈가 잘 분리되어 좋았어요

 

특히 깔끔하고 칼칼한 국물이 일품이었어요

텁텁하지 않고 깔끔해서 절로 해장이 되는 국물 

포슬포슬 담백한 감자도 들어있었어요

오독오독 팽이버석도 국물이 싹 베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보통 감자탕을 다 먹고나면 끝에는 느끼하고

조미료 남이 남는데 여기는 끝맛이 깔끔하니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