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가운동 이모네쭈꾸미 포장

by 깁코코언니 2024. 2. 28.

오늘 리뷰할곳은 가운동에 위치한
쭈꾸미집 리뷰입니다

매번 지나갈때 보면 손님도 있고
밖에 붙여둔 광고 문구가
대식가인 저의 호기심을 자극해서

궁금증을 이기지 못하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포장시 양을 2배로 드립니다


이게 제가  혹했던 광고문구예요 ㅋㅋㅋ

 

매장에는 4인테이블이 8개정도 있었어요

저는 쭈꾸미 1인 15,000원을
주문했는데 포장 주문을 하면
콩나물과 쭈꾸미가 포장되요

그리고 그외의 밑찬은
추가금을 내면 포장 된다고합니다

쭈꾸미 드시는 법
쭈꾸미는 센불에 익혀야한대요!
콩나물은 다익은 후 곁들이로!
깻잎 천사채 쌈무에 싸먹으면 더 맛있어요
볶음밥은 김에 싸먹으면 더 맛있어요

포장은 매장에 2배의 양을 준다고 해서
무게를 달아봤더니 524g이었다!

내가 평소에 가는 단골집은 700g을 주는데
그것괴 비교하면 양이 많거나 가성비가 좋은건 아닌거같다

대신 이모네쭈꾸미는 다른집처럼 떡이나 버섯 등
부재료가 아니라 주재료인 쭈꾸미만 들어있었다

음 순한맛을 시켜서 매운맛이 전혀 없어서 그런지
조미료 맛이 강하게 나고 단맛이 강해서 좀 아쉬웠다

다음에는 매운맛으로 도전해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