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진순대의 히든메뉴 숙취에는 토마토순대국

by 깁코코언니 2024. 2. 29.

오늘 소개할곳은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안다는

순대국 맛집 진순대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원래 진순대는 구리에 본점이 있는 구리순대국 맛집인데요!

점점 유명해지더니 프랜차이즈가 많이 생기더라구요!

저는 다산테라타워에있는 진순대에 다녀왔습니다

 

<진순대의 메뉴판>

 

순대국 / 인삼순대국 / 토마토순대국

뼈해장국 / 내장국밥 / 추어탕 / 황태콩나물해장국

등심돈까스 / 치즈돈까스 / 얼큰순대라면 / 삼계탕

불미니족 / 불쭈꾸미 / 불막창 / 불곱창 / 불껍데기

1시에 갔는데 점심 손님이 가드하더라구요!


고추 양파 쌈장 새우젓 등은

셀프바에서 드시고 싶은 만큼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주문을 하면 무생채와 깍뚜기를 가져다 주세요

깔끔한 맛의 무생채 익지 않은 금방 할것 같은 맛이었어요

적당히 잘익은 깍뚜기

새콤한 맛이 너무 좋았어요

특히 깍뚜기가 적당히 잘 익은 것이 밥이랑 찰떡 궁합이더라구요!


토마토순대국 11,000원

순대국 위에 대파 숙주 후추가 올라가 있었어요

새콤하고 깔끔한 국물

진순대는 국물이 진~한 편인데

저는 깔끔한 국물을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기본 순대국은 좀 느끼하고 부담되는데

토마토순대국이 느끼한 맛을 잡아줘서

깔끔 새콤하니 더 좋더라구요!

 

다른 테이블도 보면 해장으로도 많이드시고

여자분들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아삭아삭한 숙주와 새콤한 토마토를 먹으니

해장이 절로 되더라구요!

쫄깃하고 부드러운 머릿고기도 가득 들어있었어요!

잡내없이 깔끔해서 왜 다들 맛있다고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순대도 피순대와 찰순대 2종류가 들어있었어요

셀프바에서 양파와 고추도 가져다 먹었어요!